평창 송어축제 조행기

2017. 11. 26. 05:37

얼마전 남쪽에도 눈이 많이 내렸죠? 그런데 하루도 안되서 다녹았더라고요.

아직 땅은 따뜻한가 봅니다.

 

곧 12월이 다가오고 얼음 낚시 시즌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작년에 평창과 화천은 12월 말 즈음 오픈할것을 예상하고 입장권 예매를 했는데 하루만에 동이 났었죠?

그런데 작년 얼음이 얼지 않아 정해진 날짜에 오픈하지 못하고 계속 미루다가 1월 6일 정도에 오픈했던것 같네요.

 

아마 축제관계가 분들이나 판매대행 사이트에서도 항의도 많이 받고 고충도 많았을 거라 짐작이 갑니다.

자연이 허락해 주지 않는데 어쩌란 말인가요. 그냥 조용히 환불 받으시면 되는 일인데, 절대 이런 일로 항의 하거나 욕을 하진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축제 일정은 화천은 아예 1월 6일로 날짜를 잡았고, 평창은 12월 22일로 잡았네요.

작년에 평창도 게시판때문에 욕 많이 먹었던 것으로 아는데 얼음낚시일정을 제대로 공지해서 혼선을 일으키는 일이 없게 했으면 좋겠네요.

(커뮤니티 없앤것은 저도 열받더군요. 북한도 아니고)

 

 

올해초 시즌이 끌날 즈음 네이버 아이스피싱클럽 카페에서 한 유저분께서 아이스로드와 릴을 무료 나눔하기위해 글을 올리셨는데요.

거기에 당청되어 로드를 받을 수있었습니다.

 

 

택배거래하면 로드가 부러질 수 있어 서로 일정이 맞으면 현장에서 받기로 했는데, 서로 엇갈려서 결국 택배로 받았습니다.

포장하느라 고생하셨겠네요. 포장도 귀찮은데 우체국 방문까지.. 그리고 선불로 택배비까지 내셨더라고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아! 이쁜에ㅛ. 카페 로고까지!! 

이제품은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고 카페에서 스탭분이 중국 공장에 의뢰해서 주문제작한 제품으로 공동구매로 진행이 된 제품으로 아주 저렴하게 공급이 되었는데 저는 뒤늦게 카페 가입하게 되어 구매하지 못하고 발만 동동구르다가 운좋게 무료나눔에 당첨이 된거죠.

 

 

 

 

바늘걸이도 선물로 주시고 세심한 배려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이걸받았으면 바로 테스트해봐야겠죠?

 

 

그다음날 바로 새벽에 평창으로 달려갔습니다. 앞줄에 있는걸 보니 아직 동도 안튼 시각입니다. -_-

 

 

 

장비 참 조촐하죠? 베스킨라빈스31 생일빵의자와 허름한 가방 그리고 기타등등

장비가 좋다고 잘 잡는건 아니니까요.^^ 지금도 대만족입니다.

 

저는 욕심이 많아서 한구멍에서 두대로 운영합니다.

한대는 지그헤드, 한대는 파워베이트

 

그런데 이날 추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날씨가 안좋은지 송어가 잘 안무네요. 물론 잘잡히는 포인트에선 좀 나오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조황은 그닥 좋진 않았습니다. 저번주 화천 갔을땐 때가 잘 맞았는지 대박을 경험했는데 말이죠. 너무 추워서 사진찍기도 싫더군요.

 

결국 꽝. 

 

허탈했지만 뭐 낚시가 항상 잘 되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사용해보고 후기 남기겠다고 했는데 결국 그날을 이후로 가지 못했습니다. 올해는 꼭많이 잡아서 그때 주신 나눔에 대한 보답을 하겠습니다.

 

저랑 얼낚하실분~